Menu
Visit the Advantech Global website, or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below.

Американский регион

  1. United States
  2. Brasil
  3. México
  4. Argentina
  5. Chile
  6. Colombia
  7. Perú

Европейский регион

  1. Europe
  2. РУС
  3. España

Азиатско-Тихоокеанский регион

  1. Australia
  2. 中国
  3. India
  4. Indonesia
  5. 日本
  6. 대한민국
  7. Malaysia
  8. Singapore
  9. 台灣
  10. ไทย
  11. Türkiye
  12. Việt Nam

Африка и Ближний Восток

  1. MENA

Регистрация в MyAdvantech

MyAdvantech является индивидуальным порталом для клиентов Advantech. Став членом Advantech, вы можете получать последние новости о продукции, приглашения на вебинар и специальные предложения интернет-магазина.

Зарегистрируйтесь прямо сейчас, чтобы получить быстрый доступ 24/7 к вашей учетной запис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BPM으로 IT 업무 간소화 및 사이버 보안 강화

03.02.2023

【제품】

  • Azure에서 제품 적용
  • 가상 머신
  • VPN 게이트웨이
  • Azure 백업
  • 네트워크 보안 그룹


【고객 배경】

어드밴텍, 중국에 본사를 둔 제약 회사와 협력

고객은 제네릭 의약품을 전문으로 하며 R&D 및 제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약과 함께 틈새 시장, 복잡한 제조 API/제네릭 의약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예: 미국 시장에 대한 새로운 투여 경로를 가진 약물 등.)


【고객이 직면한 과제】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직면한 과제 해결

고객은 최근 작동 중에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치솟는 자재 가격의 조합이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장비를 유지 관리하고 장치 보안을 보장하려는 회사의 노력으로 인해 더욱 복잡해집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기로 결정했을 때 BPM(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을 포함한 전체 IT 시스템이 로컬에서 호스팅되었습니다. 해당 온-프레미스 SQL 서버 및 OS 라이선스는 추가적인 재정적 부담을 야기했습니다. 그 결과 고객은 IT를 클라우드로 이전하여 BPM을 개선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라이선스 비용을 절감하고,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

어드밴텍과 Azure, 생산성, 보안 및 확장성 향상

고객과 위험 및 성과 매트릭스를 식별한 후 어드밴텍 팀은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음을 달성했습니다.

  • Azure에서 새로운 BPM 소프트웨어 구현
  • 한 달 만에 1,200개 이상의 Microsoft Exchange Online 시트를 배포했으며, 여기에는 스트레스 및 메일 배달 상태 테스트와 함께 전반적인 유효성 검사가 포함됩니다.
  • 로컬 클라우드 연결을 보호하는 VPN 게이트웨이 배포. 이제 직원들은 사무실 내부 또는 외부에서 개인 랩톱을 사용하여 Azure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생산력

BPM 시스템이 Azure에 있으므로 다른 위치에 있는 직원이 번거로움 없이 운영 흐름(권한 사용)에 액세스하고 관리합니다.


  • 안전

Microsoft는 Azure의 경보, 알림 및 수정을 비롯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춘 안전한 클라우드를 제공하여 고객의 보안을 강화합니다.


  • 확장성

BPM이 Azure에 있으므로 최대 트래픽으로 인해 더 이상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Azure 가상 머신, Azure VPN 게이트웨이 및 데이터베이스는 트래픽이 가장 많은 동안 동적으로 조정합니다. 이를 통해 IT 엔지니어 워크로드를 줄이고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이 가능합니다.


어드밴텍은 프로젝트에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어드밴텍은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제조, 운영 기술 및 엣지 투 클라우드 자동화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서비스에는 클라우드 프레임워크 설계, 제품 권장 사항, POC 및 기술 지원이 포함됩니다.


【고객이 어드밴텍을 선택하는 이유?】

  1. 어드밴텍은 Microsoft와 협력하여 고객을 위한 우수한 프레임워크와 안정적인 플랫폼을 설계했습니다.
  2. 어드밴텍은 VM 및 VPN 게이트웨이와 같은 Azure 서비스를 배포하고 더 높은 가용성과 보안을 계획했습니다.
  3. 어드밴텍은 BPM 및 Exchange Online 구현 전에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는 스트레스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Azure에 있으므로 Microsoft는 대부분의 유지 관리 및 데이터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IT 노력을 크게 줄이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어드밴텍의 명성, 성취 기록 및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성공 사례도 당사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고객 피드백】

어드밴텍은 평가 단계에서 Azure 프레임워크 및 BPM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했습니다. 우리 감독자와 IT 팀은 이 프로젝트의 규모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어드밴텍은 스트레스 테스트 성능에 중점을 두고 배포 단계에서 Azure 사양을 사용하여 솔루션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우리가 가장 비용 효율적인 조합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드밴텍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겼으며 그들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그들의 솔루션이 유사한 온프레미스 아키텍처보다 더 높은 성능을 생성했다고 생각합니다.   - 프로젝트 팀

- 프로젝트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