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dvantech Registration

MyAdvantech is a personalized portal for Advantech customers. By becoming an Advantech member, you can receive latest product news, webinar invitations and special eStore offers.

Sign up today to get 24/7 quick access to your account information.

어드밴텍, 듀얼 NVIDIA GPU를 탑재한 고성능 엣지 AI 시스템 AIR-500D 공개

2/15/2023
article-pic

2022년 12월, 대만 타이페이 — 글로벌 IoT 리더인 어드밴텍은 듀얼 NVIDIA RTX GPU를 지원하는 새로운 고성능 AI 시스템인 AIR-500D를 출시하게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 솔루션은 Intel® Xeon® D-1700 프로세서와 듀얼 고성능 GPU 카드를 지원하는 PCIe x16 슬롯 2개를 활용하여 서버급 성능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AIR-500D는 AI 추론 및 교육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때 대규모 데이터 세트와 컴퓨팅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처리합니다. 또한 광범위한 작동 온도(-10~50°C를 지원하며 산업 환경에 적합한 1200W 전원 공급 장치가 특징입니다. AIR-500D는 BMC 및 어드밴텍 DeviceOn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활용하여 기계 자동화 및 비전, 의료 영상 및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는 솔루션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엣지 AI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데이터 교육을 통한 대규모 AI 프로젝트를 위한 설계

실제 애플리케이션에 AI를 배치하려면 AI 모델에 대한 기계 학습 훈련과 추론이 필요합니다. AIR-500D는 특히 대규모 데이터, 이미지/오디오 분류, 권장 사항 및 의사 결정에 적용될 때 AI 투자로부터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IR-500D는 Intel® Xeon®(최대 10개 코어)를 기반으로 하며 즉각적인 교육과 고성능 추론을 위해 최대 800와트의 듀얼 GPU 카드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센터에서 대규모 CPU 전용 서버를 개발하는 것과 관련된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이 만들어집니다. 마찬가지로 AIR-500D는 소형 설계와 분산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엣지 또는 그 근접 배치를 지원하여 AIoT 시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DeviceOn 및 온보드 BMC를 통한 지능형 보안 관리

AIR-500D 에는 원격 제어 및 관리를 위한 온보드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TPM을 갖추고 PFR NIST를 준수하여 고급 보안 및 펌웨어 복원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 조합은 관리 작업의 원격 실행을 용이하게 하고 통합된 다중 하드웨어 방어 메커니즘을 제공하여 서버 전원 순환, 팬 속도 및 구성 요소 온도 모니터링, 하드웨어 오류 분석에 적용할 때 안정적인 매일 작동을 보장합니다. 또한 AIR-500D는 어드밴텍 WISE-DeviceOn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AI 장치의 대규모 배치가 용이합니다. AIR-500D는 배치 소프트웨어, 펌웨어 및 추론 모델 업데이트를 위한 AI 모델 컨테이너 기능과 OTA 업데이트를 활용하여 AI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지원합니다. 

어드밴텍 AIR-500D는 현재 구매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영업 사무소에 문의하거나 어드밴텍 웹사이트(www.advantech.com)를 방문하십시오.